장수견 요크셔테리어 예삐 (장수견/강아지수명/요크셔테리어/예삐/강아지신부전증)

 

장수견 요크셔테리어 예삐

 

98년생 장수견 요크셔테리어 예삐 입니다.

예삐는 어제 병원에서...

2~3일 선고를 받았어요

2..3..일.... ㅠㅠ

2~3일이 아닌... 2~3년 이길...

 

수액 주사를 맞으며

이렇게 힘들게 잠들어 있었어요..

일광욕을 즐겨하던 예삐...

창문쪽으로 햋볕이 잘들어오길래...

예삐 일광욕 시켜주었어요

얼마만의 일광욕인지...

의사선생님이...

조금만 더 젊으면 방법을 적극 제시 해 볼텐데..

예삐에게는 무슨 말을 못해주겠다고 하여..

집으로 데리고 왔어요

오늘 아침에 이렇게 걸어 다니네요~

싱크대 앞에서 멍~하게 앉아있던 예삐

지금 거의 들을 수도 없는 상태인데요

엄~~~청 크게..

ㅇㅖ~~~ㅃ ㅣ~~~ 하니...

귀가 쫑긋하며 저렇게 쳐다보네요

예전처럼

예삐!! 하면 와락 안겨왔으면 좋겠는데

예삐를 두고.. 출근을 하는데..

발걸음이 떨어지질 않았어요

예삐는....

무슨 생각인지...

저렇게 등을 보여주고 앉아버리네요

퇴근하고 집에 갈 때 까지...

ㄱ ㅣㄷ ㅏㄹ ㅕ ㅇ ㅖㅃ ㅣ

 

장수견 요크셔테리어 예삐 (장수견/강아지수명/요크셔테리어/예삐/강아지신부전증)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