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수견 요크셔테리어 예삐 (마약방석/요크셔테리어수명/강아지수명)

 

 

장수견 요크셔테리어 예삐

 

 

 

98년생 요크셔테리어 예삐입니다.

 

 

98년생 우리예삐~

 

지금 19년차 살아가고 있는데요~~~

 

점점 눈도 안보이고...

 

귀도 안들리고...

 

너무... 속상해요..ㅠㅠ

 

강아지수명이 평균 15년이라고 하는데요...

 

우리예삐는.. 19년째~~^0^

 

하루하루 불안하긴 하지만...

 

아직까지 함께이기에 좋아요..>0<

 

4년전쯤....

 

남은 시간이라도 편하게 지냈으면 하는 마음에...

 

유명한 마약방석을 사줬어요~~~~

 

마약방석에서 얼마나 잘 자는지 몰라요~~~

 

늘 저에게 붙어있던 예삐가...

 

마약방석에만 있어서 처음에는 질투가 나기도 하고..ㅋㅋㅋ

 

 

들어가다 말고

 

이렇게 자고 있네요~~~

 

 

 

떨어질랑~ 말랑~~~ㅋㅋ

 

예삐 엉덩이... 너무 귀엽지 않나요??ㅋㅋ

 

편하게 잘 수 있게...

 

안쪽으로 넣어주고 싶은데....

 

깰까봐 그러지 못했어요~~

 

 

자세는 불편해 보이지만...

 

얼굴은... 완전 숙면중이네요~~ㅋ

 

코를 너무 깊이 넣고 있어서

 

호흡도 불편할 것 같은데...

 

저 자세로 한참이나 잤답니다~~

 

장수견 요크셔테리어 예삐~~

 

앞으로.. 최소 5년은 더 살았으면 좋겠는.... 이 마음은

 

욕심일까요 .....ㅠㅠ

 

장수견 요크셔테리어 예삐 (마약방석/요크셔테리어수명/강아지수명)

 

+ Recent posts